February 10, 2020 Pursuittechnology

파파야 다운로드

버전 1.3에서는 공유 된 사진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즉, 텍스트와 모양을 오버레이하고, 자르기 및 흐리게 하거나 그림의 일부를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원본 이미지는 수정되지 않습니다. 파파야는 주석을 추적하고 사진을 볼 때 이를 제시합니다. Papaya는 빠른 보기를 지원하므로 이미지 및 영화와 같은 일부 항목에 대한 미리보기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파인더에서와 마찬가지로 스페이스 바를 탭하여 선택한 항목을 자세히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미리보기 이미지는 웹 목록에서도 볼 수 있으므로 웹 브라우저의 그룹 목록에서도 공유 항목을 빠르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컴퓨터로 파일을 보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파파야는 이 문제를 해결한다. 파일 이나 폴더를 Papaya에 드롭 하 고 다른 사용자가 해당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는 주소를 다시 가져옵니다. 파파야의 기본 설정에서 클라이언트가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속도를 제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Papaya가 인터넷 연결을 포화하지 못하도록 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파파야는 다른 사람과 파일을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맥 OS X에 대한 웹 서버입니다.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이제 믿을 수 없을만큼 빠르고 쉽습니다! 파일을 파파야의 도크 아이콘 또는 라이브러리 목록으로 드래그하는 문제입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한 웹 주소가 자동으로 복사되어 전자 메일 또는 인스턴트 메시지에 붙여넣을 준비가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파일이 컴퓨터에 호스팅되고 사전에 저장소 사이트에 업로드 할 필요가 없으므로 다른 사람에게 파일을 가져오는 과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파파야의 평가판은 50 다운로드 또는 1GB의 데이터 전송중 먼저 제공되며, 이 것으로 충분하여 프로그램의 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파일을 공유하는 것 외에도 텍스트와 이미지를 Papaya에 직접 붙여 넣기하여 새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미지 또는 텍스트 조각을 파파야의 도크 아이콘으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Papaya는 또한 쉽게 아이튠즈에서 현재 재생 중인 노래를 공유 하거나 웹 카메라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Papaya에는 언제든지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독 메뉴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스크린 샷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큰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Papaya와 매우 간단하게 만들어지며 FTP 서버를 설정하는 것과 같은 보다 복잡한 옵션 중 일부에 대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Papaya는 당신과 같은 네트워크에서 또는 인터넷을 통해 거의 모든 크기의 파일을 쉽게 공유 할 수있는 파일 공유 도구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드래그 앤 프로그램 창에 공유 할 파일을 드롭하고 다른 사람이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연결할 수있는 주소가 제공됩니다.

파파야 1.2는 라벨을 지원합니다. 파인더에서 잘 알고 있을 수 있는 동일한 종류의 색상 표시 시스템입니다. 이렇게 하면 색상의 항목을 라이브러리에서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레이블은 웹 목록에도 표시되며 파일을 추가할 때 Finder에서 상속됩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면 거대한 사진을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파파야 내부에서 바로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면 즉시 크기가 조정되므로 원본 파일은 수정되지 않은 상태로 남게 됩니다. 파파야는 봉쥬르를 지원하므로 로컬 네트워크에서 존재를 알수 있습니다.

즉, 다른 로컬 Mac을 탐색하기 위해 IP 주소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컬 네트워크의 모든 공유 라이브러리가 Safari의 Bonjour 목록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Papaya는 파일을 공유하는 것 외에도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업로드에 사용할 그룹을 선택하고 검사기 사이드바에서 업로드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택적으로 무단 업로드를 방지하기 위해 암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목록 페이지에 업로드 양식이 배치되므로 웹 브라우저를 가진 모든 사용자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된 아이템은 파파야에서 일반 아이템으로 표시되며, 다른 공유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파파야는 HTTP 프로토콜을 통해 파일을 공유하는 웹 서버 역할을합니다. 즉, 웹 브라우저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